이사해서 재시공했습니다
2026-03-12
1
쿠키맨2026-03-13 15:08
안녕하세요 고객님 😊
이사재시공 맡겨주셨다니 정말 감사합니다!
아이 키우는 집에서는 역시 층간소음이랑 안전이 제일 고민이죠.
매트 덕분에 마음이 조금은 편해지셨다니 저희도 뿌듯합니다 👍
그리고 기사님 시공까지 꼼꼼하게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. 칭찬 들으면 현장에서도 정말 힘이 나거든요 😊
앞으로도 아이가 마음껏 뛰고 넘어져도 덜 걱정되는 공간으로 편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
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💛
이사재시공 맡겨주셨다니 정말 감사합니다!
아이 키우는 집에서는 역시 층간소음이랑 안전이 제일 고민이죠.
매트 덕분에 마음이 조금은 편해지셨다니 저희도 뿌듯합니다 👍
그리고 기사님 시공까지 꼼꼼하게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. 칭찬 들으면 현장에서도 정말 힘이 나거든요 😊
앞으로도 아이가 마음껏 뛰고 넘어져도 덜 걱정되는 공간으로 편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
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💛

안녕하세요~
이사 전 애기가 있어 매트를 깔았었는데
층간소음도 그렇고 애기가 넘어져도
크게 다치지 않아 재시공했습니다
시공해주시는 기사님 전에도 그렇고 꼼꼼하게 신경써서 잘해깔아주셔서 불편없이 잘쓰고 있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