쿠키매트 거실+복도 시공 후기(30평대)
2026-03-12
1
쿠키맨2026-03-13 14:59
안녕하세요 고객님 😊
정성 가득한 내돈내산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!
베이비페어에서 눈여겨보시다가 결국 디노70 에그슈크림으로 선택하신 안목 👍 역시 탁월하셨네요.
강아지와 함께 생활하시다 보니 논슬립 + 생활방수 부분에서 만족도가 높으신 것 같아 저희도 뿌듯합니다. 말씀처럼 바로 닦이면 말끔해지는 점 때문에 많이들 좋아해 주세요 😊
그리고 많은 고객님들이 공감하시는 부분…
“바닥 하나 바꿨을 뿐인데 집 분위기 왜 이렇게 달라지죠?” 하는 그 느낌이죠! ㅎㅎ
집이 깔끔해지면 괜히 더 빨리 집에 들어가고 싶어지는 것도 너무 공감됩니다.
앞으로도 반려견과 가족 모두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.
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💛
정성 가득한 내돈내산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!
베이비페어에서 눈여겨보시다가 결국 디노70 에그슈크림으로 선택하신 안목 👍 역시 탁월하셨네요.
강아지와 함께 생활하시다 보니 논슬립 + 생활방수 부분에서 만족도가 높으신 것 같아 저희도 뿌듯합니다. 말씀처럼 바로 닦이면 말끔해지는 점 때문에 많이들 좋아해 주세요 😊
그리고 많은 고객님들이 공감하시는 부분…
“바닥 하나 바꿨을 뿐인데 집 분위기 왜 이렇게 달라지죠?” 하는 그 느낌이죠! ㅎㅎ
집이 깔끔해지면 괜히 더 빨리 집에 들어가고 싶어지는 것도 너무 공감됩니다.
앞으로도 반려견과 가족 모두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.
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💛

안녕하세요. 쿠키매트 내돈내산으로 시공 후 너무 만족하여 후기 남깁니다.
베이비페어 돌아보다가 기존에 쿠키매트 눈여겨 봐서 한번 상담받아봤는데 가격도 너무 합리적이고 괜찮더라구요.
그래서 바로 시공 예약하고 시공받았는데 너무 만족합니다.
시공은 쿠키매트 디노70 /에그슈크림 색상으로 했구요.
거실+복도까지해서 64장 시공 받았습니다.
저희는 강아지도 있기때문에 논슬립이 젤 잘 되는 디노로 했어요.
시공시간은 오전 10시쯤에 오셔서 3-4시쯤 끝났던거 같아요.
정말 고생 많으셨죵ㅠㅠ
그만큼 꼼꼼하게 해주셨답니다. 너무 만족하고 삽니다 지금ㅋㅋ
매트 두께가 있어서 층간소음 절대 안일어날거 같아요ㅎㅎ
그리고 생활하면서 강아지 소변 실수 한적도 있는데 닦으니까 말끔히 사라집니다.
이 점이 제일 만족했습니다! 웬만한건 생활방수 될거같아요!
빨간 국물도 바로 닦으면 아주 말끔히 사라진답니다.
그리고 제일 만족했던건 인테리어효과에요!!!!!!!
진짜 집 바닥 색하나 달라졌다고 차이가 클까했는데 진짜 거어어어어업나 집이 너무 이뻐집니다ㅠㅠ
너무 집 깔끔하고 맨날맨날 빨리 집 오고싶습니다. 너무 만족해요.
나중에 애기 다 커도 계속 쓰고싶네요ㅋㅋㅋ바닥 타일시공하는거보다는 싸니까요ㅋㅋ
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. 고민하시는분들은 시간만 낭비하는거예요. 갈수록 가격 오르니까 최대한 빨리 시공받으세요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