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노70 시공 후기(애개육아)
2026-03-08
1
쿠키맨2026-03-12 16:13
안녕하세요 고객님 😊
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!
자가이시지만 이사 가능성까지 고려해 재시공 서비스가 가능한 쿠키매트를 선택해주신 점, 정말 현명하신 결정이에요 👍
크림색 논슬립 매트가 인테리어 효과까지 만족스럽다고 하시니 저희도 뿌듯합니다.
특히 아기 전이지만 강아지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이 되어 만족도가 높으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🐾
진작 설치하셨으면 더 좋았을 거라는 말씀처럼, 편안함과 안전을 한 번에 챙기신 선택이네요!
앞으로 아기와 강아지 모두 안전하고 즐겁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💛
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!
자가이시지만 이사 가능성까지 고려해 재시공 서비스가 가능한 쿠키매트를 선택해주신 점, 정말 현명하신 결정이에요 👍
크림색 논슬립 매트가 인테리어 효과까지 만족스럽다고 하시니 저희도 뿌듯합니다.
특히 아기 전이지만 강아지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이 되어 만족도가 높으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🐾
진작 설치하셨으면 더 좋았을 거라는 말씀처럼, 편안함과 안전을 한 번에 챙기신 선택이네요!
앞으로 아기와 강아지 모두 안전하고 즐겁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💛

집이 자가이긴 하지만 이사갈 가능성을 염두해두고 시공매트는 아깝다고 생각하여
처음엔 폴더매트 사야지~ 했는데
강아지 때문에 복도까지 깔고 싶어서 여기저기 알아본 후
쿠키매트에선 이사 시 재 시공 한 번이 무료여서 쿠키매트로 결정하여 시공매트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
크림색 논슬립매트를 선택하였는데 인테리어 효과까지 아주 좋아요ㅠㅠ 대만족이에요
매트 없었을 땐 강아지 미끄러지는게 보여서 얼른 매트 깔아줘야하는데…. 싶었는데
깔고 나니 진작해줄걸 싶어요
아기 태어나기도 전인데 강아지가 너무 신나게 뛰어 놀아서 진짜 만족 10000000%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