누리매트 추가시공 했어요
2026-03-06
1
쿠키맨2026-03-12 16:07
안녕하세요 고객님 😊
소중한 쿠키매트 추가 시공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!
기존에 누리매트 사용하시다가 이번에 주방까지 추가 시공 진행해주셨다니 감사드립니다.
냉장고 하부까지 꼼꼼하게 시공된 부분 만족해주셔서 저희도 기쁩니다 👍
앞으로도 편안하게 사용하시길 바라며, 추천 말씀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😊
좋은 하루 보내세요 💛
소중한 쿠키매트 추가 시공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!
기존에 누리매트 사용하시다가 이번에 주방까지 추가 시공 진행해주셨다니 감사드립니다.
냉장고 하부까지 꼼꼼하게 시공된 부분 만족해주셔서 저희도 기쁩니다 👍
앞으로도 편안하게 사용하시길 바라며, 추천 말씀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😊
좋은 하루 보내세요 💛

기존에도 쿠키매트 누리로 시공했는데
이번에 주방쪽에도 추가로 더 했는데
역시 꼼꼼하게 냉장고 밑까지 잘 해주셔서 만족합니다 !
추천해요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