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3평형 누리70 매트 시공 후기입니다!
2026-02-22
1
쿠키맨2026-03-12 15:47
안녕하세요 고객님 😊
정성스러운 누리70 시공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!
베이비페어에서 상담 후 고민 끝에 쿠키매트로 선택해주셨다니 감사드립니다.
시공 후 집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고 화사해 보여 만족하신다니 저희도 기쁩니다 👍
2달 정도 사용하시면서 들뜸 없이 편하게 사용 중이시고, 아이가 넘어져도 덜 아파하는 부분까지 체감하셨다니 다행이에요.
또 주방 수납장, 현관 단차, 재단 마감 등 공간에 맞게 깔끔하게 시공된 부분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😊
앞으로도 아이가 안전하게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오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
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💛
정성스러운 누리70 시공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!
베이비페어에서 상담 후 고민 끝에 쿠키매트로 선택해주셨다니 감사드립니다.
시공 후 집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고 화사해 보여 만족하신다니 저희도 기쁩니다 👍
2달 정도 사용하시면서 들뜸 없이 편하게 사용 중이시고, 아이가 넘어져도 덜 아파하는 부분까지 체감하셨다니 다행이에요.
또 주방 수납장, 현관 단차, 재단 마감 등 공간에 맞게 깔끔하게 시공된 부분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😊
앞으로도 아이가 안전하게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오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
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💛

시공매트 고민을 엄~~청 하다가 베이비페어 방문 후
친절한 상담과 합리적인 가격에 쿠키매트로 최종선택을 하고 시공을 하게 되었어요.
저희는 누리70매트로 시공을 진행했고
실제로 시공을 마치고 보니 화사한 색감이 집 인테리어랑 어울려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!
지금 약 2달째 쓰고 있는 중인데
매트 들뜸도 별로 없고 바닥도 적당히 푹신해서 관절에 무리도 덜 오는 것 같아요.
무엇보다 안심하고 아기가 돌아다닐 수 있어서 만족!
이제는 머리쿵해도 별로 안아픈지 크게 울지도 않네요.
현관 입구부터 거실, 부엌까지
방을 제외한 모든 공간에 시공을 진행하려 했으나
부엌 안쪽 수납장이 있는 곳은 매트를 깔면 문이 잘 열고 닫히지 않을거라고 하셔서 제외했습니다.
저 부분만 매트를 안깔면 이상하지 않을까 싶었는데
기존 마루 색상과 매트 색상이 비교적 흡사해서 이질감은 없었어요.
현관 입구도 단차가 조금 있다고 말씀해주셨는데
티나지 않게 깔끔하게 잘 해주셨어요.
재단이 필요한 부분도 깔끔하게 시공해주셨습니다.
저희도 이전에 롤매트 깔 때 경험해보니까 재단이 쉬운일이 아니더라구요...
역시 전문가는 다르구나 생각했어요 ㅎㅎ
의자나 테이블 같은 가구들의 경우는 자국이 남을 수 있다고 하셔서 남은 매트 자투리로 덧대주고 가셨습니다.
시공매트 깔기 전에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괜히 고민했다는 생각이 들어요.
청소를 자주 해줘야하고 황변이 약간 신경 쓰이긴 하지만..! 장점이 더~~ 크게 느껴져서 하길 너무 잘한 것 같아요.
주변에서도 시공매트 고민하면 쿠키매트 적극추천해주고 있는 중입니다ㅎㅎ
관리 잘해서 오래 쓰고 싶네요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