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8개월 유아 키우는 구축 22평 시공후기(누리70)
2025-10-14
1
쿠키맨2025-12-30 15:56
안녕하세요 😊
정성스러운 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!
양산 베이비페어에서 꼼꼼히 비교하시고 가성비와 안전성을 보고 쿠키매트를 선택해주신 과정에서
고객님의 세심한 고민이 느껴져서 저희도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🧡
복도, 거실, 주방까지 시공하시고 아이와 가족 모두가 스트레스 없이 사용 중이시라니 다행입니다.
“살살 걸어야 한다”는 부담 없이 편하게 걸을 수 있다는 말씀, 아이가 마음껏 움직여도 안전하다는 점,
저희가 가장 듣고 싶었던 피드백이에요 😊
올인테리어 집에서도 공간이 환해지고 넓어 보인다는 말씀, 그리고 식탁 슬라이드 부분 맞춤 시공까지 만족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.
아이와 부모님 모두가 푹신한 매트를 체감하며 안전하게 지낼 수 있다니 저희도 보람을 느낍니다.
앞으로도 아이와 가족 모두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라며, 오래오래 즐겁게 사용해주세요 💛
소중한 후기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🥰
정성스러운 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!
양산 베이비페어에서 꼼꼼히 비교하시고 가성비와 안전성을 보고 쿠키매트를 선택해주신 과정에서
고객님의 세심한 고민이 느껴져서 저희도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🧡
복도, 거실, 주방까지 시공하시고 아이와 가족 모두가 스트레스 없이 사용 중이시라니 다행입니다.
“살살 걸어야 한다”는 부담 없이 편하게 걸을 수 있다는 말씀, 아이가 마음껏 움직여도 안전하다는 점,
저희가 가장 듣고 싶었던 피드백이에요 😊
올인테리어 집에서도 공간이 환해지고 넓어 보인다는 말씀, 그리고 식탁 슬라이드 부분 맞춤 시공까지 만족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.
아이와 부모님 모두가 푹신한 매트를 체감하며 안전하게 지낼 수 있다니 저희도 보람을 느낍니다.
앞으로도 아이와 가족 모두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라며, 오래오래 즐겁게 사용해주세요 💛
소중한 후기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🥰

양산베페에서 설명 자세히 듣고 가성비 있어서 여기로 결정해서 시공하게 되었어요
저희는 각 방, 화장실 제외 다 했어요(복도,거실,주방)
보통 돌전에 시공 하던데 이런저런 사정때문에 많이 늦게 한감이 있지만 일단 무엇보다 아이와 저 둘다 스트레스 안받아서 좋네요
저는 살살걸어야한다는 얘기 안해서 좋고 아이는 부정적인 얘기 듣거나 신경써서 걸어야한다는 압박 없어서 좋고!!
올인테리어 하고 들어갔는데도 집이 칙칙해보였는데 시공매트 하고 나서 훨씬 환해지고 넓어보여요:-)
제가 직접 시공한거 보진 못했지만 꼼꼼하게 해주고 가셔서 만족합니다
아이도 저도 남편도 걸을때 푹신하고 넘 좋네요
간혹 신경못쓰고 걷다 한번씩 발망치 소리때문에 밑에집 신경쓰였는데 이젠 신경 안써도되서 좋으네요
그리고 저희집 식탁이 슬라이드라 이부분 걱정 많이 했었는데 이 부분은 딱맞게 잘라서 시공하니 특히 이 부분이 넘 맘에 들더라구요
괜히 자국생기고하면 신경쓰였을테니까요
베페땐 사장님이 직접 시공 오신다고 들었는데 저희집엔 기사님 방문하신듯해요
(많이 기다리셨을텐데 결제때문에 저 퇴근할때까지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