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!!!
6월 말 출산 예정인 말띠 예비맘입니다 ㅎㅎ
출산을 앞두고 매트를 시공으로 할지, 폴더로 할지, 업체는 어디로 할지 등 여러가지 고민을 하다가
코엑스에서 베이비페어를 진행해서 참여한 거의 모든 업체에 상담을 받아보고
"쿠키매트 시공"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!!!
우선 저희는 빛바램이 적고, 논슬립 기능이 있는 '디노70'으로 선택했고,
화이트가 이쁘긴하지만 아무래도 사용하다보면 오염이 될 것이 우려되서
그나마 덜할 것 같은 '에그슈크림'으로 결정했어요!!!
시공 기사님이 오셔서 저희 집을 꼼꼼하게 보신 뒤,
뚝딱뚝딱 시공을 해주셨는데 우선 시공 퀄리티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.
또한, 화장실 문 근처는 물이 닿을 수 있는 곳이라서 매트를 붙이면 이쁜데 환기를 잘 시켜주는게 좋고
아니면 좀 덜 이쁘더라도 떼는 방향이 좋다고 말씀해주셔서
실용파인 저희 부부에게는 매우 중요한 부분을 짚어주신 것 같아 감사했습니다!!
원래 셀프 시공도 생각했는데 문틀쪽, 중문쪽 시공 해주신 것을 보고
역시 전문가는 다르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ㅎㅎㅎ
아이가 태어나고 쭉 써봐야 장단점도 더 자세히 알 수 있겠지만
현재 막 시공한 상태로는 바닥도 매우 깔끔하고, 아이가 안전할 것 같은 느낌을 줘서
돈이 들더라도 시공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!!!!
혹시 고민하시는분이 계시면 강추드립니다!!!
ps. 가구도 많이 눌리지 말라고 남은 자투리로 받침대를 많이 만들어주시고 가서 더욱 감사했어요!!! 센스짱!!!






안녕하세요!!!
6월 말 출산 예정인 말띠 예비맘입니다 ㅎㅎ
출산을 앞두고 매트를 시공으로 할지, 폴더로 할지, 업체는 어디로 할지 등 여러가지 고민을 하다가
코엑스에서 베이비페어를 진행해서 참여한 거의 모든 업체에 상담을 받아보고
"쿠키매트 시공"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!!!
우선 저희는 빛바램이 적고, 논슬립 기능이 있는 '디노70'으로 선택했고,
화이트가 이쁘긴하지만 아무래도 사용하다보면 오염이 될 것이 우려되서
그나마 덜할 것 같은 '에그슈크림'으로 결정했어요!!!
시공 기사님이 오셔서 저희 집을 꼼꼼하게 보신 뒤,
뚝딱뚝딱 시공을 해주셨는데 우선 시공 퀄리티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.
또한, 화장실 문 근처는 물이 닿을 수 있는 곳이라서 매트를 붙이면 이쁜데 환기를 잘 시켜주는게 좋고
아니면 좀 덜 이쁘더라도 떼는 방향이 좋다고 말씀해주셔서
실용파인 저희 부부에게는 매우 중요한 부분을 짚어주신 것 같아 감사했습니다!!
원래 셀프 시공도 생각했는데 문틀쪽, 중문쪽 시공 해주신 것을 보고
역시 전문가는 다르다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ㅎㅎㅎ
아이가 태어나고 쭉 써봐야 장단점도 더 자세히 알 수 있겠지만
현재 막 시공한 상태로는 바닥도 매우 깔끔하고, 아이가 안전할 것 같은 느낌을 줘서
돈이 들더라도 시공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!!!!
혹시 고민하시는분이 계시면 강추드립니다!!!
ps. 가구도 많이 눌리지 말라고 남은 자투리로 받침대를 많이 만들어주시고 가서 더욱 감사했어요!!! 센스짱!!!